기록/혼자놀기

[이지쉐프 알리오 올리오] 맛있고 간단하게 오일 파스타 만들기

꼬순2 2022. 4. 8.

집에서 제일 바쁜
'집순이'
꼬순2의 하루


안녕하세요, 꼬순2입니다.

여러분은 파스타 중에 어떤 파스타를 가장 좋아하세요 ?
저는 오일 파스타를 가장 좋아해요 !

그 중에서도 알리오 올리오를 가장 좋아합니다 !

오일 파스타에는
알리오 올리오, 봉골레 파스타, 바질 페스토 파스타 등이 있다고 해요.

봉골레 파스타도 정말 맛있지만...
조개류는 완벽하게 해감하는게 너무 어려워요 ㅠㅠ

반면에 알리오 올리오는 통마늘, 올리브유, 새우만 있으면
재료 준비가 쉽고 비교적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요 !

(페퍼론치노는 선택입니다)


그리고 세상 맛있는
이지쉐프 알리오 올리오 소스만 있다면...
더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어요 !!

저는 벌써 두번째 구매해서 즐겨 먹고 있어요.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지만,
저는 COSTCO에서 이지쉐프 알리오 올리오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

이지쉐프 알리오 올리오는
한 박스에 50g씩 총 10봉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소포장이 깔끔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1인분씩 요리하기 정말 좋아요.

이지쉐프 알리오 올리오 소스에는
올리브유 15.1%, 마늘엑기스0.5%가 포함되어 있어요.
그래서 그런가 포장지를 뜯으면 마늘 냄새가 혹! 하고 올라와요.

자! 이제부터 이지쉐프 알리오 올리오 소스를 활용해서
맛있는 오일 파스타를 만들어 볼게요 : )

먼저
파스타 면을 삶아 줍니다 !

(당연한 걸 말했쬬~)

나사 같은 모양의 푸실리


여러분은 어떤 파스타 면을 좋아하시나요 ?
저는 좀 *굵은 파스타 면을 좋아하는데,

*탈리아텔레 : 너비가 5~8mm 정도 되는 두꺼운 식감의 면


오늘은 포크로 '뿅뿅' 찍어 먹고 싶어서
나사 모양의 푸실리를 선택했어요.

주로 샐러드에 사용되지만 파스타에도 활용이 가능해요.
탄수화물 함량이 낮고 식감이 쫀득쫀득한 푸실리 면은
이지쉐프 알리오 올리오 소스에 찰떡이에요 !

그리고 개인적으로 나사 모양의 틈새에 소스가 깊게 베여서
이지쉐프 알리오 올리오 소스의 맛을 흠뻑
느낄 수 있어요 !

다 익은 면은 잠깐 옆에 두고,

뜨겁게 달군 후라이팬에 이지쉐프 알리오 올리오 소스를
탈탈 털어줍니다 !

0
한 방울도 놓치지 않아요 !


이지쉐프 알리오 올리오 소스에 올리브유가 충분히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올리브유를 사용하진 않았어요.

마늘 엑기스 이미 0.5% 함유되어 있지만...

마침 집에 마늘과 새우가 있고 ...

저는 마늘을 좋아하고 ...
새우에 환장하고 ...

음식은 맵고 짜게

나의 현생만큼
'자극적'이게
먹어야지 맛있잖아요 ?

그래서 있는거 넣었어요 ㅎㅎㅎㅎ

01
마음껏 추가한 재료들

페퍼론치노도 3개나 추가했어요.
하지만 이미 이지쉐프 알리오 올리오 소스에
페퍼론치노가 포함되어 있어서
매운걸 잘 못 드실 경우 굳이 안 넣으셔도 될 것 같아요.

센불에 마늘과 새우가 익을 때 쯤
파스타 면을 추가해서 호로록 볶아주고
약불로 면에 소스가 잘 베일 수 있도록 기다렸어요.

중간 중간 파스타 면이 이지쉐프 알리오 올리오 소스를
야~무지게 흡수해서 급하게 면수를 두 스푼 추가했어요.


완성 !!

예쁜 그릇에 담아주고, 한 장~


마늘 바게트 세 조각 추가 ~

아하하하하
탄.수.화.물 쪼아

탄수화물에 탄수화물을 더하는 용감함

오늘 마늘 차암~ 많이 먹네요ㅎㅎ

헤이즐넛 향이 은은하게 나는 커피와 함께
나름 예쁘게 셋팅해 보았어요.


마늘 바게트 위에 파스타를 얹으니,
기쁨이 두 배, 즐거움이 두 배였어요 ㅎㅎ

설거지가 필요 없을 정도로 깔끔하게
다 먹었답니다 : )

파스타 면 삶는게 오래 걸렸고

(저는 면이 푹~~~삶아진걸 좋아해서 오래 걸렸어요)

그 밖의 과정들은 체감상 약 5~8분 ??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

만드는 건 금방인데,
치우고 설거지하는데 두배의 시간이 걸리네요...

식사 후 설거지 바로하시는 분들 계실까요 ?
그렇다면 대단하세요.
진정한 으~른이랄까...

저는 오늘도 이지쉐프 알리오 올리오 소스를 활용해서
배불리 한 끼를 해결했어요 !

오일 파스타를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꼭 오일 파스타가 아니더라도
오늘도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로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

건강 유의하시고
다소 급하게 마무리 지어 보어 볼게요 : )

(시작은 창대하게, 끝은 미미하게...)


뿅☆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