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혼자놀기

[동물의 숲] 해피 홈 파라다이스 후기

꼬순2 2022. 4. 29.

집에서 제일 바쁜

'집순이'

꼬순2의 하루


안녕하세요, 꼬순2입니다.

 

오늘은, 요즘 재미지게 하고 있는 동물의 숲 확장판

'해피 홈 파라다이스'를 보여 드릴게요 : ) 

 

해피 홈 파라다이스의 경우 

모여봐요 동물의 숲 확장판으로

요약하자면 '별장 꾸미기' 게임이에요 !

 

저는 동물의 숲 아미보 카드를 알아 보다가 

해피 홈 파라다이스를 알게 되었는데요.

 

별장을 제 마음대로 꾸밀 수 있다는 점이

흥미로워서 바로 구매했어요 ! 

(25,000원 입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게임 팩을 열면

종이 한 장(만) 있어요. 

(게임 카드가 없어요~)

 

당황하지 말고 종이 뒷면을 보면

다운로드 코드가 적혀져 있어요.

 

다운로드 코드를 확인하시고,

닌텐도 e숍을 시작해주세요 ! 

화면 왼쪽 하단의 '번호 입력'을 클릭하시고

종이에 인쇄된 다운로드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저는 다운로드 받는데 2~3분 정도 걸렸어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바로 해피 홈 파라다이스를 즐길 수 있어요 !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들어가면,

스마트 폰이 울리고

너굴이가 비행장으로 와 달라고 해요~ 

012
갑니다요~

비행장에서는 솜이가 새로운 도비(꼬순2)를 기다리고 있어요.

실무진 면접부터 임원진 면접을 5초 컷으로 끝내고

바로 채용되었습니다 ㅎㅎ

012

나는야 워커홀릭

현생 퇴근하고 

또 일하지요~

 

솜이와 근로 계약을 약속하고 

모리에게 말을 걸면 별장으로 일하러 갈 수 있어요.

'일하러 갈래' 클릭 클릭 ! 

01
비행 항로를 보여주는 (변태적)디테일함 ; )

또 다른 일터, 솜이가 있는 섬으로 도착하면

방글이와 솜이가 노동의 길을 안내해줘요.

(방글이가 맞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처음에는 유니폼 코디를 정해야 돼요 !

 2층 캐비넷 문을 열면 유니폼을 코디 할 수 있어요.

 

마음에 드는 옷으로 골라주고 솜이에게 말을 걸면

바로 일 할 수 있어요.

(유니폼을 입어야지만 일 할 수 있어요)

01

 

저의 첫 고객님 '엘레핀'입니다.

고객님들 마다 요청하시는 사항들이 있어요.

(도비 근성)

 

엘레핀의 경우 독서 타임을 가질 수 있는 별장을 요청줬어요.

(따로 요청하는 아이템 3가지가 있어요)

(요청주는 3가지 아이템은 꼭 배치해줘야 돼요)

 

별장 위치가 정해지면, 본격적으로 별장 꾸미기 시작~

 

저는 가구를 얻기 위해서 뭘 해야되는 줄 알았는데

그런건 없고 자유롭게 가구, 벽지, 옷, 식물 등을

이용 할 수 있어요 !! 

(이 점이 제일 좋았어요)

 

나중에는 별장 위치도 정할 수 있고, 

별장 앞 마당도 같이 꾸밀 수 있어요.

 

인테리어는 최소 20분 정도 진행해주셔야 돼요~

(20분 정도 작업해줘야지 신경 썼다고 인정해줍니다 ㅎㅎ)

 

엘레핀 고객님이 다행히 저의 첫 인테리어를

만족해주셨습니다 ! 

 

인테리어가 완료되면, 솜이가 일당을 줘요.

저는 아직 인턴이라 6,000 루피를 받았어요.

(작고 소중한 나의 일당)

 

이렇게 신나게 별장을 꾸미다 보면

20분, 30분 금방 지나가요 ㅎㅎ

 

각 캐릭터마다 요청하는 분위기와 아이템이

다르기 때문에 거기에 맞춰서

인테리어를 하면 계속 계속 욕심이 나요.

장난감 방을 요청주신 고객님
벼락 부자 스타일을 요청주신 고객님

 

별장을 점점 꾸미다 보면, 

가구 광 내기 스킬도 배울 수 있어요 ㅎㅎ

 

해피 홈 파라다이스의 경우 별장을 꾸밀 때 마다

배울 수 있는 기술, 사용할 수 있는 가구 등이

업그레이드 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저는 이제 가구 광 내기 기술을 배워서 아직도 인턴이에요 ㅎㅎ

신입이 되면 9,000 루피를

베테랑이 되면 15,000 루피를 일당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15,000 루피를 받는 그 날까지

 

현생만큼 열심히 일해서 

좀 더 다양한 기술과 화려한 인테리어로 찾아 뵐게요 !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