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혼자놀기

[동물의 숲 주민 순위] 패치, 피터, 비앙카, 나탈리, 시온, 리카, 제천, 기가, 보스터, 마치 (11위 ~ 20위)

꼬순2 2022. 4. 17.

집에서 제일 바쁜
'집순이'
꼬순2의 하루


안녕하세요, 꼬순2입니다.

 

지난번에 동물의 숲 주민 순위 관련 글을 썼는데요~

하다보니 너무 귀여운 주민들이 많아서

이번에는 11~20위까지 알아 보려고 해요 ㅎㅎ

사실 ... 제가 아미보 카드 사고 싶어서

정리하는 글이에요 ㅎㅎㅎ

(갖.고. 싶.다! 아.미.보)

 

1~10위 주민들은 아래 게시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클릭클릭

▶동물의 숲 마을 주민 1~10위◀

 

순위는 '모동 숲 백과' 사이트를 참고했어요.

 

11위는 알록달록 '패치'

별무늬 탱크 탑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

뭔가 알록달록하니 할리퀸 느낌도 나는 것 같아요~

저는 캐릭터 볼 때 친밀도 보상이랑 집 내부 인테리어를 보는데요

(나에게 무엇을 줄 것인가 그대 ?)

패치의 집은 어린이 집이 생각나는 인테리어에요ㅎㅎ

11위 패치
아기곰
성격 먹보
성별 남자
생일 2월 10일
말버릇 그런거죠
취미 놀이
사회성 보통
스타일 심플/큐트
컬러풀/화이트

 

12위는 '피터'

졸려 보이는 눈이 인상적이에요.

말버릇이 우왕이라는데

주민들과 대화하다 보면 캐릭터들 마다 계속하는 말이 있어요 !

집 내부 인테리어는 초록초록 자연이 느껴지네요 : ) 

 

TMI

최근에 제 마을의 '치즈'라는 캐릭터가 본인 말버릇을 고치겠다고

도와달라고 했는데 제가 생각나는게 없어서

'미안하다' 라고 썼더니...

고맙다며 그게 '치즈'의 말버릇이 되었어요.

뭐 할 때마다 미안하다라고 하는데...난감하네요

12위 피터
사슴
성격 먹보
성별 남자
생일 4월 5일
말버릇 우왕
취미 자연
사회성 보통
스타일 심플/큐트
베이지/오렌지

 

13위는 '비앙카'

이름 한번 도도하네요.

하이틴 무비에서 여주인공 질투하는 예쁘지만 조금 앙칼진 조연 느낌 ?

전체적으로 차분한 느낌의 인테리어에요.

제 DIY 레시피에는 저런 가구들이 없었는데...

갖고 싶다 벽난로ㅠㅠ

13위 비앙카
늑대
성격 성숙함
성별 여자
생일 9월 17일
말버릇 멋져
취미 패션
사회성 보통
스타일 럭셔리/쿨
블루/라이트 블루

 

14위는 '나탈리'

속눈썹 컬링이 매력적이네요 ! 

(저는 이제 나탈리라고 하면 블랙위도우만 생각나요 ;;)

나탈리의 조개 침대와 백합 레코드 플레이어가 참 탐나네요.

캐릭터 별로 인테리어도 다 다르고,

배치되어 있는 가구 스타일도 다 달라요.

이런 아기자기한 디테일을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

14위 나탈리
사슴
성격 성숙함
성별 여자
생일 1월 4일
말버릇 라니까
취미 교육
사회성 낮음
스타일 럭셔리/럭셔리
퍼플/핑크

 

15위는 '시온'

멋있다라는 말을 자주 듣는 시온은 모두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머리와 메이크업 세팅을 항상한다고 해요.

성실함과 유난스러움의 아이콘이네요 ㅎㅎ

바지런해라...

화려한 시온의 모습과는 상반되게

인테리어는 심플하고 단정한 느낌이네요 ? 

15위 시온
독수리
성격 단순활발
성별 여자
생일 1월 20일
말버릇 확실히
취미 교육
사회성 보통
스타일 쿨/럭셔리
블랙/화이트

 

16위는 '리카'

리카는 딱 봐도 박사님 같지 않나요 ?

정부 지원을 받아 비밀리에

신약 개발에 힘 쓰는 박사님 같아요.

개인적으로 따라하고 싶은 가구 스타일이... 없어요 ;;

리카의 연구 활동을 응원합니다 ! 

16위 리카
성격 성숙함
성별 여자
생일 10월 23일
말버릇 흐으응
취미 교육
사회성 낮음
스타일 심플/쿨
화이트/그레이

 

17위 '제천'

반가워라 ! 우리 제천이 : )

제 마을에 첫번째로 이주해 와서 첫번째로 떠난 제천이에요.

이 친구 노란색 츄리닝 단벌 신사입니다.

운동을 엄청 좋아해요. 

덤벨 들고 산책하다가 꼭 제 앞에서 운동하고 ㅎㅎ

세상을 경험하고 싶다더니... 잘 살고 있니 ? 

그런데 그에게서 럭셔리함은 1도 못 느꼈는데...

스타일이 럭셔리함이라고 되어 있네요 ? 

17위 제천
원숭이
성격 운동광
성별 남자
생일 8월 18일
말버릇 긁적
취미 운동
사회성 높음
스타일 쿨/럭셔리
그린/노랑

 

18위 '기가'

이 친구도 '리카' 못지 않게

본인만의 세계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의외로 사회성이 높은 그는 수술실 카트와 로봇 암도 갖고 있는 부자예요.

냉동 수면 장치까지 있는 그는 찐 부자입니다.

18위 기가
문어
성격 느끼함
성별 남자
생일 4월 1일
말버릇 발사
취미 놀이
사회성 높음
스타일 심플/액티브
블랙/화이트

 

19위 '보스터'

여러분 주토피아 보셨어요 ?

거기에 나오는 쥐 보스가 있는데

집 내부 인테리어가 쥐 보스 사무실하고 닮았어요 ! 

 

보스터는 무뚝뚝한 편이라고 해요.

'큰 차이가 있겠어 ?' 싶은데

활발한 성격의 캐릭터에게 말을 걸 때 확연한 차이가 있어요 !

무뚝뚝한 친구들은 선물을 줘도 큰 반응이 없어요.

(게임이지만 언짢... 감히...) 

 

반면에 활발하거나 친절한 친구들은 

'너는 너무 로맨틱 해' 부터 온갖 칭찬의 말을 늘어 놓습니다.

(뭐 하나라도 더 주고 싶은 마음♡)

19위 보스터
햄스터
성격 무뚝뚝
성별 남자
생일 6월 26일
말버릇 알겠냐
취미 교육
사회성 낮음
스타일 쿨/럭셔리
블랙/브라운

 

마지막으로 20위 '마치'

큰 코가 매력적인 코알라 마치예요.

마치의 집 내부 인테리어가 다른 캐릭터들과는 달라서

좀 당황했어요.

 

하와이 감성이 느껴지는 훌라 댄스 상의에 맞게

해변가에서 여유롭게 사는 컨셉인가봐요.

20위 마치
코알라
성격 단순활발
성별 여자
생일 5월 21일
말버릇 바삭
취미 음악
사회성 보통
스타일 럭셔리/럭셔리
레드/화이트

 

이렇게 11~20위까지의 동물의 숲 주민들을 알아 봤어요 ! 

저는 여기서 알록달록 '패치'가 가장 기억에 남는데,

여러분은 어떠세요 ?

 

개인적으로 순위가 뒤로 갈수록

캐릭터들 이미지나 집 내부 인테리어가 좀 심플해지는 것 같아요 ;;

 

그래도 각각의 성격과 특징에 맞게

설정된 디테일함을 찾아 가는 재미는 여전하네요 : ) 

 

동물의 숲 주민 순위는 제가 아미보 카드를 사고 싶어서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 

이왕 돈을 내고 구매하는거 제가 좋아하고 마음에 드는 캐릭터로 

데려오고 싶어서 찾아보기 시작했는데

각 캐릭터들마다 색깔이 분명해서

데려오고 싶은 친구들이 한 둘이 아니에요 ;; 

 

아미보 카드는 2,000원부터 6만원, 8만원대까지 

캐릭터 순위에 따라 가격 측정이 다양하게 되어 있어요.

저는 지금 미첼, 애플, 패치를 생각 중인데 ...

아주 운 좋게 제 마을로 캠핑이라도 와 줬으면 좋겠네요 ㅠㅠ

(새로운 캐릭터들이 캠핑 왔을 때 지겹도록 말을 걸면 이사 올 수도 있어요 !!)

 

지금 동물이 숲은 이스터 축제 준비 기간이에요 ! 

6개 종류의 달걀을 찾느라 아주 바빠요 !

(게임에서도 바쁜 현대 사회인)

스터 축제의 주최자(?) 토빗씨가 놀러와서

저는 달걀을 찾으러 가봐야 될 것 같아요 : ) 

꼬순2의 마을입니다. 꼬순2의 피땀눈물

그럼 (급하게) 이만...

 

편안한 주말 되시고,

혹 동물의 숲을 하신다면 이스터 DIY 레시피 꼭 완성하세요 !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Reference

모동숲 백과, [https://animalcrossing.soopoolleaf.com/ko/acnh/popularityvillagerssearch/?soopoolleaf=all) (2022.4.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