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돈내산
#부루앤쥬디_베니플리츠원피스
안녕하세요, 꼬순2입니다.
다들 봄을 즐기고 계실까요 ?
봄 맞이 준비는 어떻게 하고 계세요 ??
저는 봄이 되면 밝은 색깔의 옷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
겨울에는 무채색의 옷을 주로 입는데
봄에는 분홍, 노랑과 같이 밝은 색의 옷으로 기분 전환을 해요.
그래서 !
오늘은 봄 맞이로 구매한 부루앤쥬디의 베니플리츠 원피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온라인에서 구매를 많이 하는 편이에요.
(이불 밖은 위험해요...)
이번에는 AK Mall 에서 구매했어요.
*상품명 : 부루앤쥬디 베니플리츠원피스
*상품코드 : SUBODDR106A
AK Mall에는 부루앤쥬디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 되어 있어요.
개인적으로 부루앤쥬디는 귀여운 디자인의 상의(조끼, 니트)가 많은 것 같아요 !
가끔 여성여성해지고 싶을 때, 부루앤쥬디를 찾아보곤 합니다.

민트와 핑크 2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봄이니깐 핑크로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free 입니다)
부루앤쥬디 베니플리츠원피스는
- 인디핑크 보다 조금 진한 느낌이에요.
- 전체적으로 차분한 분위기의 옷이에요.
- 안감은 따로 없지만, 옷 자체의 무게감이 있어서 플리츠가 '촤르르~' 떨어져요.
- 55사이즈가 입었을 때에는 전체적으로 넉넉한 느낌, 66사이즈가 입었을 때에는 딱 맞는 느낌이에요.



- 부루앤쥬디만의 귀여운 느낌을 살린 둥근 카라와 단추예요.
- 단추 부분의 실밥 처리가 조금 아쉽지만, 이 정도는 PASS ~



- 부루앤쥬디 베니플리츠 원피스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이에요.

저는 이것저것 할인 쿠폰 받고 5만원 후반대에 구매했어요.
근데 가격대비 만족도가 매우 높아요 ! 봄, 가을에 입으면 딱이에요 : )
데일리 옷으로 출근할 때 입어도 좋을 것 같아요.
회사에는 너무 얇거나 짧은 의상을 입고 가는게 부담스러울 때가 있잖아요 ...
그럴 때 딱일 것 같아요 !
가디건하고 입기는 옷의 두께감이 있어서 조금 어려울 것 같고...
밝은 색의 얇은 자켓하고는 괜찮을 것 같아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단독으로 입었을 때가 가장 예쁜 것 같아요 !
아 ! 그리고...
아쉬움 점이 딱 한가지 있었어요.
부루앤쥬디 베니플리츠 원피스의 허리 부분은
고무줄 밴딩으로 되어 있고 지퍼가 따로 없어요.
앞쪽의 단추를 풀어서 입고 벗고 하면 되는데...벗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

제가 몸치라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입기는 쉬우나 벗기는 조금 어렵다는 부분이 아쉬웠어요~
그것 말고는 부루앤쥬디 베니플리츠 원피스 ★★★ 만족합니다.
(3점 만점이에요)
이상 꼬순2의 부루앤쥬디 베니플리츠 원피스 후기였습니다.
저의 봄 맞이는...이제 시작이에요

다음에도 예쁜 옷으로 후기 남겨 볼게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
'kkosoon2 Review > 내돈내산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온앤온] 트위드 원피스(JM8MO32207202) 후기 (0) | 2022.04.18 |
|---|---|
| [캘빈클라인] 브이넥 플로럴 맥시 원피스(J218663) 후기 (0) | 2022.04.15 |
| [토리버치 버킷백] 밀러 버킷백(딥데퍼빌, 55222) 후기 (0) | 2022.04.12 |
| [베네통] 페이크 레더 자켓(BAJP92961) 후기 (0) | 2022.04.09 |
| [GGPX]더블 버튼 모혼방 자켓 (GMA2JK621F) 후기 (0) | 2022.04.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