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soon2 Review/내돈내산 후기

[헤지스ACC] 블랙 나일론 혼방 헤지스 버킷백(HIBA3F303)

꼬순2 2023. 10. 4.

#내돈내산

#블랙 나일론 혼방 헤지스 버킷백(HIBA3F303)


안녕하세요~ 꼬순2입니다!

 

오늘은 깔끔한 디자인에 데일리 아이템으로 좋은

헤지스 블랙 나일론 혼방 버킷백을 보여드릴게요 : ) 

이번 헤지스 블랙 나일론 혼방 버킷백은

꼬순이 어무님께서 원픽한 가방인데요.

 

청바지나 원피스에 잘 어울리는 캐주얼한 느낌의

헤지스 블랙 나일론 혼방 버킷백이에요.

네이버 페이로 18만원 후반대에 구매했는데,

지금 확인해 보니깐 17만원대로 떨어졌네요~

 

사이즈는 18.5cm*23cm*15cm

필요한 소지품들은 넉넉하게 들어갈 정도의 크기예요.

 

탈부착 가능한 크로스 끈이라서

따로 연결하지 않고 들고 다닐 수도 있어요.

 

하지만 꼬순이 어무님은 양손이 자유로운 걸 선호하셔서ㅎㅎ

크로스 끈을 연결했어요.

 

헤지스 블랙 나일론 혼방 버킷백의 경우

손잡이와 끈 등은 소가죽이고 그 외에는 나일론이에요.

 

손잡이와 크로스 끈은 튼튼한 소가죽,

그 외는 가볍고 모양이 잘 잡히는 탄탄한 느낌의 나일론 소재라고

생각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 ) 

저는 헤지스 블랙 나일론 혼방 버킷백의

복조리 같은 모양이 귀엽더라고요 ㅎㅎ

 

별 모양 같기도 하고 ㅎ

 

그리고 검은색이라 오염이 되어도 티가 덜 나는 부분이 있지만,

 

나일론 소재라서 티슈로 툭툭!

털어내면 된다는 장점도 있는 것 같아요.

헤지스 블랙 나일론 혼방 버킷백 실제 착용샷이에요.

 

때로는 옷은 캐주얼한데 소지하고 있는 가방이

무게감이 있는 소재와 디자인이라서

매칭하기가 어려울 때가 있잖아요ㅠㅠ

 

헤지스 블랙 나일론 혼방 버킷백은

캐주얼하고 귀여움이 느껴지는 디자인이라서

어느 옷에서나 무난하게 잘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직장인 데일리 가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 리뷰도 도움이 되셨을까요??

헤지스 블랙 나일론 혼방 버킷백 구매 예정이시거나

궁금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