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soon2 Review/내돈내산 후기

[헤지스ACC] 카키H장식 헤지스 시그니처 패턴 크로스백(HIBA3E015K2)

꼬순2 2023. 9. 13.

#내돈내산
#헤지스_카키 H장식 시그니처 패턴 크로스백(HIBA3E015K2)


안녕하세요~ 꼬순2입니다!
 
오늘은 헤지스 시그니처 패턴이 유독 예쁜
카키 H장식의 크로스백을 보여드릴게요~
 
헤지스 매장에 방문했다가 우연히 보게 된  
헤지스 시그니처 패턴 크로스백
 
색감이랑 디자인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구매하게 되었어요.

원래 가방은 에코백이지라며
크게 관심을 두지 않았는데,
결혼식 등 격식을 갖추고 가야 할 일들이 많아지면서
너무 비싸지 않은 브랜드이면서
적당한 크기의 가방이 하나 필요하다 싶었어요.
 
저는 평소에 가방이든 신발이든
험하게 신고 들고 다니는 편이라

제 또래가 좋아하는 브랜드의 가방은
가격대도 가격대이지만 
들고 다니는 것 자체가 부담스럽더라고요.
 
그런데!
평소 좋아하던 브랜드 헤지스에서
딱 기본 디자인의 가방을 발견해서
이거다! 하고 구매했습니다.
 
물론... 최저가를 찾아 찾아, 
네이버 페이로 구매했는데요.

 
제가 구매하고 나서 1~2만 원 정도 가격이 떨어진 걸 보고
너무나... 속상했어요 ;; ㅋㅋ

그래도 예쁘니깐 참는다...
 
혹시 몰라서 무료반품 상품을 구매했는데
꼼꼼하게 배송되어서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

 
두근두근

 
짠!

 
헤지스의 시그니처 패턴이 고급스럽게 들어간
헤지스 크로스백이에요.

사이즈는 20CM*15CM*9CM로
합성피혁(PVC)+천연가죽(소가죽)으로 되어 있어요. 
 
색상은 카키색으로 나와 있는데,
카키색보다는 브라운 느낌이 강한
크로스백이에요.
 
수납공간이 엄청 여유로운 건 아니지만
핸드폰, 카드지갑, 팩트, 립밤 정도는 충분히 수납할 수 있어요.

 
헤지스의 H 장식이 되어 있는데요.

 
다른 비닐들은 다 뜯어서 버렸는데...
로고 H 장식의 비닐은 왠지 뜯기가 싫어서 내버려두었어요.
어떻게든 나의 험한 손길로부터 지켜주고 싶다...

 
크로스 백 답게 꽤 여유로운 길이에요.
색감이 브라운 계열이라 여름보다는

 
 가을, 겨울에 코트나 재킷에 더 잘 어울릴 것 같은
 헤지스 시그니처 패턴 크로스백이에요.

가을, 겨울 외투는 두께감이 있기 때문에
끈을 좀 넉넉하게 조절해 뒀어요.

 
 헤지스 시그니처 패턴 크로스백은 소가죽이어서
가방의 형태가 잘 잡히는 느낌...?
 
예전에 양가죽 지갑을 사용한 적이 있었는데,
몇 개월 만에 잔흠집과 함께 변형이 와서
수납했던 현금이나 카드가 다 빠진 적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저는 좀 더 무게감이 느껴지고
형태가 잘 유지되는 소가죽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매번 검은색 계열의 가방 혹은 에코백만 들다가
브라운 계열의 클래식한 느낌의
 헤지스 시그니처 패턴 크로스백을 들자니 
뭔가 어색하지만...ㅎ

 
원피스나 세미 정장, 청바지 등 데일리 착장에
잘 어울릴만한 디자인이라서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요!

 헤지스 시그니처 패턴 크로스백 구매 예정이시거나
궁금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 주세요! 
 

 

댓글